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, 부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이고,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3 키입니다. 알트 키 플러스 J 키는 일반모드와 텍스트모드로 전환합니다.

현재위치
  1. HOME
  2. >Q&A
  3. > FAQ

본문 영역
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물어보는 사항을 준비했습니다. 문의전에 먼저 보시면,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
Q1. 단말기 체크기를 교체해야 하나요?

아닙니다.
기존 단말기 및 포스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단 변경을 원하는 경우 무상지원 가능합니다.

Q2. 카드매출 입금은 언제 되나요?

아닙니다.
현재 사용중인 주거래은행가맹점주님 통장으로 카드사보다 먼저 은행에서 선 입금 됩니다.

Q3. 통장을 변경해야 하나요?

변경하지 않습니다.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Q4. 수수료는요?

0.384% + 관리비용 가맹점 특전 포함된 수수료 입니다.
사실상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거나 국내 최저 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카드매출에 따라서 수수료는 변동됩니다.

Q5. 가맹점특전이 뭐죠?

사업주님들께서 지출하시던 종합세무기장비용,조정비용, CCTV및 보안업체비용 등이 더 이상 지출되지 않습니다.
국내 최고의 세무회계사, ADT캡스, 그리고 세스코와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가맹점 특전 서비스를 받으신다면 다양한 비용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.

Q6. 약정기한이 있나요?

가맹점주님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고 꼭 필요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약정기한이 없습니다.

  • 서비스 만족도 국내1위
  • 서비스 만족도 99.9%
  • 서비스 소개율 300% 이상
  • 업종 변환 시 재가입율 100%

Q7.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1
    전화문의 및 상담
  • 2
    가맹점신청서 작성
  • 3
    은행방문 및 직원내방
  • 4
    접수 10일 후 서비스개시

국세미납 시 서비스불가
신용등급 8등급 이상 즉시입금서비스 가능

Q8. 어떤 서류를 준비해야 하죠?

  • 1
    인감1통
  • 2
    등?초본 각 1통
  • 3
    인감도장
  • 4
    입금통장 사본
  • 5
    주민등록증 사본
  • 6
    영업허가증 사본
  • 7
    사업자등록증 사본